안녕하십니까!!
힐링캠퍼입니다. ^^
저번 시간에 캐시카우 포인트에 대해
현금화를 진행을 해 보았습니다.
우려했던 것 만큼 실망스러운
결과가 나왔네요... ㅜㅜ
리뷰에도 상당히
부정적인 내용이 많아서
걱정을 하긴 했습니다만... ^^;
캐시카우는 본인 명의의
카드를 사용한 영수증이 아닌
타인 명의의 영수증 탑재시
캐시아웃 신청간 영구정지를
시킵니다. 가족명의 카드의
영수증을 몇번 탑재한 저로써는
뭐하 할 말은 없지만 소비자의 권익
보호(?)를 위해서라도 캐시아웃을
할 수 있을때까지는 적립을 승인해 놓고
캐시아웃간 영구정지를 시키는 것은
업체와 캐시카우간 행사상품을 계약간
서로 윈윈하는 이익이 있다면 그 이익을
소비자가 착실히(?) 적립하고 있을 동안에도
캐시카우측에서 받아 챙긴 이익이 있다면
그 이익은 환급해야 마땅하다는 생각이 듭니다.
최초 영수증 적립간 소비자(가입자)의
명의가 아닌 영수증을 탑재시
심의를 해서 적립이 안되게끔
조치를 하면 될 것을 2만포인트를
모은 후 영구정지 된다는 것은
자체 심의를 할 때 캐시카우에서는
어떤 심의를 해서 승인을 하는지
도통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.
또한, 그 것을 캐시카우에서는
심의는 대충하고 차후에
캐시아웃 신청간에 추가
심의를 해서 계정을 영구정지
시키겠다는 목적이 최초부터 있었다면
이것은 소비자를 우롱했다는
생각이 듭니다. 이에 저는
해당사항에 대해 소비자 보호자보호센터와
소비자고발센터에 해당사항에 대해
문의를 할 예정입니다.
캐시카우 측에서
앱 실행간 계정 영구정지에 관한
내용을 팝업으로 메시지화 해줬으면
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.
"이용약관은 다 읽어봤냐"는
캐시카우측의
이용자 잘못만 하는게
정답은 아닌 것 같습니다.
문의한 사항에 대해
결과가 온다면 그때도
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저도 1년동안 포인트를 모았지만
이런 결과가 있네요.. ^^;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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